2020년 4월 첫 계약 후 3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 임영웅의 긍정적·반듯한 이미지로 마케팅 활동 기여
청호나이스와 임영웅의 인연은 2020년 4월부터 시작돼 이번 계약으로 3년연속 전속모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임영웅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청호나이스 기업이미지 제고 및 제품 홍보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한 2년동안 청호나이스가 추구하는 믿을 수 있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이고 반듯한 이미지를 통해 청호나이스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