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 서울 16℃

  • 인천 17℃

  • 백령 14℃

  • 춘천 14℃

  • 강릉 13℃

  • 청주 14℃

  • 수원 15℃

  • 안동 14℃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4℃

  • 전주 16℃

  • 광주 14℃

  • 목포 14℃

  • 여수 17℃

  • 대구 18℃

  • 울산 17℃

  • 창원 18℃

  • 부산 16℃

  • 제주 13℃

SK텔레콤 T전화, 이용자 15만 돌파

SK텔레콤 T전화, 이용자 15만 돌파

등록 2014.03.17 15:03

김아연

  기자

SK텔레콤은 자사에서 선보인 새로운 전화 플랫폼 ‘T전화’ 서비스가 출시 한 달 만에 15만 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SK텔레콤은 자사에서 선보인 새로운 전화 플랫폼 ‘T전화’ 서비스가 출시 한 달 만에 15만 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자사에서 선보인 새로운 전화 플랫폼 ‘T전화’ 서비스가 출시 한 달 만에 15만 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T전화’는 SK텔레콤이 통신사 세계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전화 플랫폼 서비스다. 유용한 기능·편리한 사용자 환경·재미있는 광고 영상(TV CF, SNS 드라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감대를 얻으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SK텔레콤 모델 전지현이 등장하는 ‘T전화-생활’편 TV CF에 이어 대학생 남녀의 풋풋한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감성드라마 ‘새로운 인연, 처음 만나는 T전화’편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 성공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이 감성 드라마에는 ‘T전화’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만나는 설렘을 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남자 선배와 여자 후배가 새롭고 특별한 인연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통해 보여준다.

또한 남·녀의 시선으로 각각 제작된 2편의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요소 요소에 매개체로 ‘T전화’ 서비스의 핵심 기능이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이를 통해 영상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만 건을 기록하고 있을 만큼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한 동영상 콘텐츠에 소비자들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이용 패턴을 고려해 ‘T전화’의 기능을 영상으로 제작해 커뮤니케이션 했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 가열되고 있는 자극적인 영상의 마케팅이 아닌 따뜻하고 친근한 영상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감성 드라마 형태의 콘텐츠가 주효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