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두산닷컴' 오픈

최종수정 2013-03-08 13:3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두산그룹(회장 박용만)은 최근 그룹내 대외적인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웹사이트인 ‘www.doosan.com’ 을새롭게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두산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된 두산닷컴은 이미지 영역을 대폭 늘려 시각 효과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산의 핵심 사업인 인프라 지원 사업(ISB) 분야에 대한 다양한 이미지를 올려 ISB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산닷컴은 또한 연관 컨텐츠 코너를 마련해 관련 있는 다른 페이지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했으며, 각 페이지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연동되도록 했다.

웹사이트를 살펴보면 두산의 철학과 비전,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우리의 철학’ ‘우리의 브랜드’ 등 코너를 새롭게 구성됐다.

이밖에 ‘채용’ 메뉴를 통해 두산이 바라는 인재상과 두산의 인재육성 체계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두산은 이번에 오픈한 새 웹사이트에 이어 모바일 버전도 3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