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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SBI저축은행, 개인 신용대출 15개→5개로 통합···모바일 앱서도 판매

금융 저축은행

SBI저축은행, 개인 신용대출 15개→5개로 통합···모바일 앱서도 판매

등록 2024.03.12 10:55

한재희

  기자

SBI저축은행이 신용대출 상품을 통합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SBI저축은행이 신용대출 상품을 통합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개인 신용대출 상품을 통합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10개월간의 상품 통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기존 신용대출 상품 15개를 속성이 비슷한 5개의 상품으로 통합했다.

신용대출 상품의 판매채널을 확장해 해당 상품들은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앱(어플리케이션)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BI저축은행은 상품 통합을 통해 분산된 개별 상품을 간소화하여 직관적으로 표기하고 판매 채널 확대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금융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함과 동시에 점차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안호중 SBI저축은행 온라인사업부장은 "이번 상품 통합은 그동안 운영해 온 여러 개인 신용대출 상품을 대표성을 띄는 이름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금융 시장을 둘러싼 환경이 달라졌을 때, 유연하게 대응하고 공급을 확대하기 위한 준비 과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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