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세븐일레븐, 추석 앞두고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 전개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추석을 앞두고 아동복지시설 2곳(청운보육원∙은평천사원)에 마스크스트랩 300세트와 과자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스트랩은 세븐일레븐 경영주 자녀와 임직원 봉사단 140여명이 함께 제작했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매년 진행하던 경영주 자녀캠프를 대신해 이번 비대면 봉사활동을 마련하게 됐다. 세븐일레븐 경영주 자녀들과 임직원들은 집으로 마스크 스트랩 키트를 전달받아 비대면 방식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서울지역 쪽방상담소 5곳(남대문∙영등포∙창신동∙돈의동∙서울역)에도 쪽방촌 어르신을 위한 후원물품 6000여 개를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간편국, 과자, 건강음료 등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로 구성됐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상생협력담당은 “코로나19 장기화 속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경영주 자녀, 임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