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코웨이, 롯데하이마트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지훈 코웨이 2사업본부장(왼쪽)과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롯데하이마트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상호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15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진행됐으며 이지훈 코웨이 2사업본부장과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코웨이와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고,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키로 했다.

코웨이는 협약의 일환으로 아이콘 정수기 등 혁신 제품 판매를 강화하고, 롯데하이마트 내 코웨이 렌털 제품 판매를 기존 20여 곳에서 전 매장으로 확대해 운영키로 했다. 아울러 양사는 이커머스 공동 전략 수립, 공동 프로모션 운영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강점들을 공유하며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 구독경제 등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사업들을 서로 협력하며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양사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업계 1위 기업들의 협업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양사 모두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