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 서울 20℃

  • 인천 19℃

  • 백령 14℃

  • 춘천 21℃

  • 강릉 21℃

  • 청주 21℃

  • 수원 18℃

  • 안동 20℃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21℃

  • 전주 22℃

  • 광주 18℃

  • 목포 18℃

  • 여수 19℃

  • 대구 23℃

  • 울산 20℃

  • 창원 19℃

  • 부산 19℃

  • 제주 17℃

이노션, 현대차 광고 ‘印’ 역대 최다 조회수 기록

이노션, 현대차 광고 ‘印’ 역대 최다 조회수 기록

등록 2018.08.13 16:31

수정 2018.08.13 16:46

윤경현

  기자

유튜브서 2억1500만뷰 돌파현대차 인도법인(HMI) 진출 20주년 기념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현대차 인도법인(HMI)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 영상 ‘아버지와 아들’ 편이 유튜브에서 2억1500만뷰를 돌파해 인도 내 역대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다. 사진=이노션 제공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현대차 인도법인(HMI)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 영상 ‘아버지와 아들’ 편이 유튜브에서 2억1500만뷰를 돌파해 인도 내 역대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다. 사진=이노션 제공

이노션이 만든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한 달여 만에 인도에서 최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인도 국민이 가장 많이 본 광고영상으로도 집계됐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현대차 인도법인(HMI)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 영상 ‘아버지와 아들’ 편이 유튜브에서 2억1500만뷰를 돌파해 인도 내 역대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IWI)이 제작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디지털 영상인 ‘아버지와 아들’ 편은 아들이 오래된 현대차 엑센트를 처분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997년 인도에 진출한 현대차와 20년 동안 함께한 550만명 고객의 소중한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기획됐다.

IWI 측은 이노션 인도법인이 전체 해외법인 중 최초로 진출한 만큼 이번 캠페인의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고 설명했다. IWI는 현지 고객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통합 마케팅 캠페인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SM 탈하 나짐 IWI 제작 전문 임원은 “지난 20년간 현대차가 인도 시장에서 만들어 왔던 고객과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감동적인 스토리·연출·영상미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IWI는 인도 내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0년 동안 엑센트, 상트로, i10 등 현대차와 함께했던 특별한 사연을 온라인, 라디오 방송 및 전시장 등을 통해 받아 최종 10개의 스토리를 선발한 뒤 이를 영상으로 제작할 방침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