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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CEO아카데미’ 전국으로 확대

한화생명, ‘CEO아카데미’ 전국으로 확대

등록 2014.12.11 09:44

이나영

  기자

한화생명은 명문 사학 고려대학교와 연계해 진행중인 고품격 강의 프로그램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를 1기 과정의 성공적인 성과에 힘입어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한화생명 제공한화생명은 명문 사학 고려대학교와 연계해 진행중인 고품격 강의 프로그램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를 1기 과정의 성공적인 성과에 힘입어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명문 사학 고려대학교와 연계해 진행중인 고품격 강의 프로그램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를 1기 과정의 성공적인 성과에 힘입어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고려대와 연계한 프로그램 그대로 지역에 상관없이 찾아가기 때문에 고객이 서울 고려대까지 직접 찾아오지 않아도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과정을 이수한 고객에게는 고려대가 수료를 인증한 수료패도 수여한다.

이달 시작되는 2기 과정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지방의 법인사업자, 상장회사 대표 및 고위임원, 전문직 등 고객 40명을 대상으로 11일부터 8주간 부산에서 시작한다.

내년부터는 호남, 중부권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2기 과정은 경영, 인문, 리더쉽, 동양철학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가 진행된다.

장하성 고려대 경영대학 교수(경영), 주철환 전 경인방송 사장(인문), 윤은기 전 중앙공무원교육원장(리더쉽) 등이 분야별 알찬 주제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골프세미나, 와인강좌 등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지난 10월부터 8주간 수도권에 거주하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1기 과정을 진행한 바 있다.

참여 고객의 참석률이 95% 이상 이를 정도로 호응도가 높고 지방권 고객들의 참여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전국으로 확대하게 된 것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와 고객과의 대면 접촉과 교류가 확대됨에 따라 소통경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간의 커뮤니티 형성 및 교우회를 통한 네트워크 확대의 장(場)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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