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 회사 가치 향상 위한 ‘밸류 업 캠페인’ 론칭

최종수정 2014-05-22 19:3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한국공항 임직원들이 22일 오전 인천공항지점에서 회사 가치 향상을 위한 ‘밸류 업(Value Up) 캠페인’을 공표하는 론칭 행사를 가졌다. 사진=한국공항 제공
한국공항이 회사 가치의 향상을 위한 전사적 캠페인에 돌입했다.

한국공항은 22일 오전 인천공항지점에서 회사 가치 향상 캠페인인 ‘밸류 업(Value Up) 캠페인’을 공표하는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한진그룹의 전사적 연중 캠페인인 ‘한마음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되며 회사의 가치와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론칭 행사는 약 1000여명의 임직원들이 각자의 각오를 쓴 메모지를 모아서 대형 하트 모양의 액자를 만들고 김재건 한국공항 대표와 노조위원장, 임원들의 메모를 마지막으로 부착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구성원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회사의 가치 향상을 이루어 가자고 다짐했다.

한국공항은 이번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팀훈 만들기, 부서 1촌 맺기, 가족 초청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부서와 직원, 가족 간의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한진그룹 계열사인 한국공항은 국내 모든 공항에서 대한항공과 외국 항공사에 항공기 지상조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진 제주퓨어워터(생수) 생산·판매업과 제주민속촌 운영, 광산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