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출시돼 비빔면 시장 2위에 올랐던 배홍동비빔면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보다 20% 늘어난 180억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5월 이후 매출은 3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은 올해 매출 목표 300억원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지난해 연간 매출액 대비 약 30% 높은 수치다.
농심 관계자는 "비빔면 시장 1위인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올해 치열한 시장 쟁탈전으로 양강 구도를 형성하며 3위 제품과 격차를 벌리고 있다"라며 "더위가 본격화되는 7, 8월에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올여름도 비빔면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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