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사이다 제로 출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브랜드 콜라·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신세계푸드는 탄산음료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제로 칼로리(0㎉)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기존 제품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 취식, 포장, 배달 시 구입할 수 있으며 용량은 각 355㎖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