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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고객 참여형 CSV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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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위해 캐리비안베이 전체 단독 대관
적립된 기부금 장애아동 통합 놀이공간 조성 사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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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는 고객 참여형 CSV(공유가치창출)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고객 및 임직원과 함께 지속 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착한 소비 착한 놀이'를 통해 고객들이 여가 상품 구매 시 기부금을 적립하고, 이를 소외계층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해왔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오는 13~20일 캐리비안베이를 단독 대관한다. 이 기간에는 야놀자 앱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입장권과 구명조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오늘(6일)부터 일주일 간 일 2000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9900원이다.

고객들이 여가활동을 즐김과 동시에 여가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고객 1명 입장 시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기부금은 전액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해 장애아동의 놀이공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야놀자는 기부를 통해 장애아동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가환경을 조성하고 놀이공간 인식 개선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캠페인을 통해 여행이 만드는 상생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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