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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구축 본격화···“상품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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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우리금융지주 제공

우리카드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독자가맹점 구축을 본격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독자적인 카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대형 유통 가맹점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우리금융 그룹사와 연계한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대상 가맹점 마케팅 지원 등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나설 것으로 보인다.

우리카드는 지난 7월 독자 가맹점 구축 기본 계획을 세운 뒤 최근 시스템 구축 체계 및 전략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250만개의 우리카드 가맹점 모집을 추진해 2022년 말까지 독자적인 가맹점 체계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우리카드의 독자 결제망 구축은 우리카드가 우리은행에서 분사한 2013년 이후 꾸준히 논의됐던 사안이다. 우리카드는 국내 7개 전업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독자 가맹망을 쓰지않고 BC카드의 가맹망을 사용해왔다.

박경보 기자 p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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