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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금융, MZ세대 직원 중심 ‘미래혁신유닛’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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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BNK금융그룹 제공

BNK금융그룹이 그룹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미래혁신유닛 4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공모로 선발된 미래혁신유닛은 2년간 기존과 역동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씽크탱크 역할을 하며 소비자 성향과 트렌드를 분석해 마케팅 전략 수립에도 기여하게 된다.

이날 미래혁신유닛은 이색적인 경험과 차별화를 추구하고 속도와 편리성, 자기만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일원으로서 차별화된 전략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김지완 BNK금융 회장은 “디지털 문화에 친숙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미래 소비자 선점을 위해선 익숙함을 뒤집는 혁신적인 사고로의 전환이 필수적”이라며 “유닛이 창의성과 주도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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