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한국철도, 전국 170개 복지기관에 생필품 등 1억4000만원 상당 기부

이미지 확대thumbanil
한국철도(코레일)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본사가 소재한 대전지역에서는 송편 500인분을 준비해 동구행복한어르신노인복지관을 찾아 나눠 드리고,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재료로 만든 도시락을 전달했다.

또한 전국의 지역본부에서도 복지기관과 소외계층 가정에 지역 상품권, 생필품 등을 기부한다. 특히 고속전기사업단 직원들은 충북 오송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기부금 전달과 함께 전기설비 점검과 시설 주변 방역 등의 재능기부 활동도 진행했다.

한편, 한국철도는 매년 설·추석 명절에 취약계층과 전통시장·사회적기업 등과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정왕국 한국철도 사장직무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명절을 맞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작은 힘을 보탰다”며 “전국적 조직의 장점을 살려 각 지역의 이웃에게 필요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성배 기자 ksb@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