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가통합 법인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고자 비고객까지 범위를 넓혀 기획한 행사다.
지난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1870건의 신청서가 접수됐으며, 신청자는 대부분 MZ세대(밀레니엄세대+Z세대)였다.
최종 선정된 가족 7팀은 호텔숙박권, 건강검진이용권,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연을 신청한 자녀들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과정을 촬영한 영상에서, 반복되는 일상과 자녀들을 위한 삶만 살아온 ‘엄빠(엄마와 아빠를 함께 일컫는 신조어)’의 새로운 시작과 인생을 응원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이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부모님들은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통해 패션, 헤어, 메이크업 등 새롭게 변화된 자산의 모습을 보면서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고 인생2막을 알리는 터닝포인트를 마련해준 자녀들과 마음을 나눴다.
앞으로 신한라이프는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대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메이크오버 이벤트 영상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