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볼보車코리아, 김해 전시장·서비스 센터 오픈···年 28% 성장 ‘요충지’

전국 평균보다 25% 높아

이미지 확대thumbanil

연면적 2699㎡(816평),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규모로 오픈하는 볼보 김해 전시장은 최대 3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남 김해시에 ‘볼보 김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볼보 김해 전시장)’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볼보 김해 전시장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자료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의 볼보자동차 판매량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28%씩 증가하는 요충지로 같은 기간 전국 평균 25%보다 높은 수치다.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이 전시장은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427에 위치한다. 부산 서부권, 양산 지역 등에서의 접근성이 높다.

아이언모터스는 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오는 12월10일까지 내방 고객 대상에게 XC40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친환경 ‘아이언 프리미엄 워시세트’를 증정한다.

연면적 2699㎡(816평),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규모로 오픈하는 볼보 김해 전시장은 최대 3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 2층은 총 8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딜리버리 존,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된다.

특히 지하 1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8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일 최대 32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 볼보자동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민규 아이언모터스 김민규 대표는 “볼보 김해 전시장을 통해 경남 지역의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볼보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볼보

#이윤모

#XC90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