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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신한카드, 우리 먹거리 올바른 정보 알리고 온라인 판로 개척

금융 카드

신한카드, 우리 먹거리 올바른 정보 알리고 온라인 판로 개척

등록 2021.06.14 08:49

이수정

  기자

확신제작소서 관련 콘텐츠 제작···홍보+판매 예정

신한카드 착지프로젝트 로고. 사진=신한카드신한카드 착지프로젝트 로고.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우리 먹거리를 올바르게 홍보해 판매를 지원하는 '착지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착지프로젝트는 '착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 프로젝트'의 줄임말이다. 윤리적인 착한 소비와 미래지향 관점의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관심 촉구가 프로젝트의 지향점이다. 신한카드와 서울대학교 푸드 비즈 랩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신한카드와 인터파크가 공동으로 운영중인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한다.

먼저 신한카드는 착지프로젝트에서 동물복지 인증 계란편을 시작으로 토종닭과 돼지 재래종 복원, 지리적 표시제 등 소비자들이 그동안 자주 접할 수 없었던 내용들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신한카드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다.

착지프로젝트를 함께 기획한 문정훈 서울대학교 농경제사회학부 교수가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김경란 전 KBS 아나운서도 함께 출연한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착지프로젝트 콘텐츠에서 소개한 우리 먹거리를 확신제작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안전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는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착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한 착지프로젝트를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날 수 있도록 진정성을 담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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