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한다.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도 제공된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2차례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콜센터 서비스퀄리티 개선, 디지털 채널 편의성 개선, 예·적금 상품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며 “이를 반영하면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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