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유진저축은행, 제3기 고객평가단 모집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 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3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한다.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도 제공된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2차례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콜센터 서비스퀄리티 개선, 디지털 채널 편의성 개선, 예·적금 상품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며 “이를 반영하면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주현철 기자 jhchul3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