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카드, 고객패널 8기 비대면 발대식 개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지난 2일 롯데카드 고객패널 ‘로카(LOCA)패널’ 비대면 발대식에 참석한 민병욱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왼쪽)와 김현옥 소비자보호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지난 2일 고객패널 ‘로카(LOCA)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롯데카드는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사항을 제시하는 고객패널 제도를 2014년부터 운영 중이다.

고객패널 8기는 20~60대 회원 12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령자, 장애인 등 금융소외계층 대표패널 2명이 포함됐다.

고객패널들은 오는 12월까지 연 4회 진행되는 정기 간담회와 수시로 진행되는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된다.

롯데카드는 고객패널들이 제안한 사항을 적극 검토해 실제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민병욱 롯데카드는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패널은 매년 상품과 서비스, 업무 절차 등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올해는 금융소외계층 대표패널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관련태그

#롯데카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