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고객에 걸맞는 우수한 혜택 제공
본 서비스는 전년도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된 JB카드 우수 고객들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기본 골자이다. 고객의 Life Cycle을 적극 반영하여 여행할인 및 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년도에 선정된 우수 고객들에게는 2018년 4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최대 20만원 특별 캐시백 ▲여행 우대 서비스 ▲2~5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고객 선정 사실은 자택 앞으로 발송된 안내장 및 문자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사업부 양은희 팀장은 “작금의 카드 업계는 신규 고객 유치에만 급급하여 기존 고객들에 대한 고마움이 퇴색되어가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더더욱 JB카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약소하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라며 서비스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