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MG손해보험, ‘비전 2015’ 선포식 개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기업 비전 ‘100만 고객 행복설계 in 2015’

thumbanil

MG손해보험 김상성 대표이사 ⓒMG손해보험 제공


지난달 그린손해보험에서 새롭게 출범한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상성)이 기업 비전을 선포했다.

MG손해보험은 21일부터 이틀 간 경기도 이천 연수원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선포식과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MG손해보험은 이 자리에서 기업 비전 ‘100만 고객 행복설계 in 2015’을 발표했다. 이는 모든 가치판단의 기준이 고객에서 시작해 고객으로 끝난다는 ‘고객중심’ 사고에서 비롯되었으며, 인재전문성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금융시장을 선도해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신뢰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 또한 담고 있다.

비전의 달성을 위해 ▲4가지 핵심가치(Speed, Smart, Steady, Smile)와 ▲액션플랜(실천10계명)도 수립했다. 모든 임직원이 이를 실천해 계속기업으로서 고객과 동반성장을 추구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강평을 통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을 공유한 중요한 자리였다”며 “스스로가 ‘프로’임을 잊지말고 늘 고객중심 사고를 바탕으로 노력해 기업경쟁력을 높여나가자“고 말했다.

최광호 기자 ho@

관련태그

#MG손해보험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