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김진균 Sh수협은행장, 현장 직원과 소통 행보

사진= 수협 제공

김진균 Sh수협은행장이 일선 영업점을 찾아 소통 행보에 나섰다.

23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김 행장은 이달 초 전남·경남 지역 영업점을 연이어 방문해 직원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지난 19일에는 신규 보임 영업점장, 수도권 및 일부 지역본부 부지점장 등과도 잇달아 간담회를 열었다.

김 행장은 이 자리에서 현장 리더의 역할과 자세를 강조하는 한편 수협인으로서의 자존감을 높이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점에 대해 직원들의 허물 없는 목소리를 들었다.
김 행장은 “조직이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과 공감하고, 상호 신뢰에 기반한 창의적 조직문화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11월 수협은행의 첫 내부 출신 은행장으로 취임한 김 행장은 내부 결속 다지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취임 직후부터 매주 1~2차례씩 점심시간을 활용해 열고 있는 도시락 간담회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김 행장이 사내 메신저로 직접 직원들을 깜짝 초대해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경영철학을 임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격식을 내려놓고 친근하고 소탈한 모습을 통해 공감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현철 기자 jhchul3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