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부부 공감’ 광고 영상 3500만뷰 ↑···메이킹 필름 공개

최종수정 2020-10-06 17:2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KCC건설 광고 영상인 ‘문명의 충돌’ 장면 캡처. 사진=KCC건설

4년차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KCC건설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이 방영된지 두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3500만을 넘기며 2020년 최고의 인기 광고 중 하나로 주목받았다.

이에 힘입어 KCC 건설은 스위첸 ‘문명의 충돌’ 편의 비하인드 씬(장면)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KCC건설은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금 돌아볼 수 있게 하는 광고인 ‘엄마의 빈방’ 편을 통해 국내 유수의 광고제를 석권하기도 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광고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광고에 미처 담지 못했던 비하인드 씬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며 “후속편을 기대하던 이들에게 작은 선물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 말했다.

모든 KCC건설 광고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