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제품과 굿즈 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경험 및 인지도 확대에 힘썼다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 칩을 선정했다.
손은경 CJ제일제당 마케팅본부장은 “‘비비고’는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이번 CES 2020까지 참가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이어 “방문객들이 ‘비비고’에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더욱 노력해 ‘K-FOOD’ 세계화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