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손보 사장 “가치 중심의 정도영업 실행해야”

최종수정 2020-01-03 10:5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지난 2일 경기 수원시 KB인재니움에서 열린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에서 참석해 주요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지난 2일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에서 “올해는 더욱 선명한 가치 중심의 정도영업을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양 사장은 이날 경기 수원시 소재 연수원인 KB인재니움에서 임원과 부서장, 지점장 등 임직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회의에 참석해 “자신감은 자신의 가치를 알고 이를 믿는 데서 나온다. 임직원 모두가 가치경영의 선도자라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며 이 같이 밝혔다.

올해 경영전략회의는 부문별 책임경영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영업과 상품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회의인 영업부문 회의에서는 올해 영업목표 달성 방안을 논의하고 가치 중심 성장을 위한 경영계획을 공유했다.

KB손보는 올해 경영전략방향을 ‘고객과 가치 중심의 경쟁과 혁신에 집중하는 지속 가능 발전’으로 정했다. 가치 중심 경영을 통한 ‘턴어라운드(Turn-Around)’와 마케팅 차별화, 고객 접점 서비스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가치 중심의 신계약 증대와 보유계약 관리를 강화하고, 성과 중심의 비용 효율화와 디지털 혁신을 추진한다.

KB손보는 오는 10일 상품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해 상품부문의 경영전략을 논의할 예정이다.

장기영 기자 jky@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관련 태그 #KB손해보험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