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10℃

  • 인천 12℃

  • 백령 9℃

  • 춘천 10℃

  • 강릉 9℃

  • 청주 10℃

  • 수원 11℃

  • 안동 8℃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9℃

  • 전주 10℃

  • 광주 11℃

  • 목포 11℃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9℃

  • 창원 12℃

  • 부산 12℃

  • 제주 12℃

롯데제과, 설레임 리뉴얼 단행···여름 마케팅 본격화

롯데제과, 설레임 리뉴얼 단행···여름 마케팅 본격화

등록 2019.05.23 18:25

천진영

  기자

사진=롯데제과 제공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설레임’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설레임이 가진 브랜드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눈꽃이 떨어지는 느낌을 시각화 하기 위해 눈 결정 문양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 기존 가로로 표기된 제품명은 세로로 넣었다.

‘눈처럼 다가와서 방울져 떨어진다’는 카피도 제품명 왼쪽에 삽입해 브랜드의 뜻을 알 수 있게 했다. 제품 전체적인 색깔은 2가지로 단순화해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 시켰다.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레임 Cool 오렌지&망고’는 아이스밀크로 분류된 다른 ‘설레임’과는 달리 우유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빙과 제품으로, 성수기를 겨냥한 스무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닥에 세울 수 있도록 아랫부분을 평평하게 만들었다.

향후 ‘설레임 초코쉐이크’를 추가해 기존 설레임의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내부 평가가 매우 좋아, 올 여름 ‘설레임’의 판매에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며 “내달 중으로 ‘설레임’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