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7℃

  • 인천 8℃

  • 백령 7℃

  • 춘천 9℃

  • 강릉 10℃

  • 청주 10℃

  • 수원 9℃

  • 안동 8℃

  • 울릉도 10℃

  • 독도 10℃

  • 대전 9℃

  • 전주 11℃

  • 광주 11℃

  • 목포 9℃

  • 여수 12℃

  • 대구 12℃

  • 울산 10℃

  • 창원 10℃

  • 부산 12℃

  • 제주 11℃

신세계푸드·농심, 신제품 마케팅 협업 나서

신세계푸드·농심, 신제품 마케팅 협업 나서

등록 2017.07.28 10:24

최홍기

  기자

사진= 신세계푸드 제공사진=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신제품 판매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28일 신세계푸드는 농심과 함께 다음달 9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신제품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와 ‘굴소스 볶음면’을 동시에 구매하면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양사는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와 ‘굴소스 볶음면’을 함께 전시, 판매하기 위한 집기를 이마트 주요 매장에 설치하고 판촉사원을 활용한 시식행사도 진행중이다.

이번 협업은 식품업계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성 제품을 재창조하는 뜻의 모디슈머바람이 점차 강해지면서 신세계푸드와 농심 모두 자사의 SNS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제품을 찾는 과정에서 시작됐다.

농심은 신제품인 매콤한 굴소스 볶음면에 어울리는 만두를, 신세계푸드는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의 인기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면 제품이 필요했던 셈이다.

양사는 현재 진행중인 SNS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조리법 영상을 제작하고,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두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서로의 약점은 보완해주고 장점은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통해 식품업체간 성공적인 협업의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