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비대면 채널 총괄 브랜드로 ‘i-ONE뱅크’ 선포

최종수정 2016-01-04 15:3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IBK기업은행은 4일 시무식과 함께 ‘i-ONE뱅크’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

‘i-ONE뱅크’는 기업은행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으로, 이날 기업은행은 ‘i-ONE뱅크’를 모바일뱅킹 뿐만 아니라 개인·기업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 전체를 포괄하는 통합브랜드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브랜드 선포식은 권선주 기업은행장과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과 함께 열렸다.

권 행장은 행사에 직접 참가해 “열린 시각과 깨어있는 자세로 금융의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비대면 채널 상품판매를 전체 영업점의 40% 수준까지 키워 나가자”고 주문했다.

아울러 그녀는 올해 “변화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개척해 나가는 ‘응변창신(應變創新)’의 자세로 ‘새로운 도전’과 ‘창조적 성장’을 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조계원 기자 chokw@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카드뉴스+
기획&탐사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