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광주銀, 연말 맞아 지역사회에 1억 기부

광주은행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침과 함께 총 1억원 상당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광주은행은 23일 본점 1층에서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16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웃사랑 성금 6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중 4000만원은 전 임직원 1700여명이 매월 급여 나눔 활동으로 1년간 모은 금액이다.

이날 광주은행은 북구 매곡동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서 열린 사랑의 등불 점화식에 참여해 적시자 성금 30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광주은행 측은 이번 적십자 성금 전달이 최근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 전남 지역의 적십자 성금 모금활동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총 1000만원 상당의 방한복 500벌과 보온용품을 직접 포장하고 방문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 부행장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지만 광주은행이 펼치는 연말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지역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남 기자 secrey978@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