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에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설립 이후 최초로 도입하는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예약 없이 차량을 입고해 빠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센터이다.
또한 폭스바겐 고객이 주로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소모품 교환과 같은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폭스바겐코리아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2년 8월 오픈한 분당 전시장 건물 4층에 자리해 있다. 전시장 포함 총 2991.41㎡의 연면적에 총 3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1일 최대 1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총 12대의 주차공간과 2층의 아늑한 고객 라운지 공간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