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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보, 모바일영업지원시스템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롯데손보, 모바일영업지원시스템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등록 2014.04.04 16:35

정희채

  기자

롯데손보, 모바일영업지원시스템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기사의 사진


롯데손해보험은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상담에서 전자서명까지 맞춤형 영업활동 지원을 구현하는 모바일영업지원 시스템 ‘L.BOOK’을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L.BOOK’ 구축에 따라 롯데손해보험 영업가족은 고객관리, 보험업무, 고객컨설팅 및 계약 체결까지 ‘L.BOOK’을 통해 ‘One-stop’ 업무처리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롯데손보의 태블릿 모바일영업지원 시스템 ‘L.BOOK’ 은 현장에서 보험영업시 고객 보험상품 설명은 물론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 및 처리 현황 조회 등의 신속한 업무 수행이 지원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보험설계 과정을 고객에게 시현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이용서 롯데손해보험 CRM 팀장은 “모바일영업지원 시스템 구축으로 영업가족의 효율적 업무처리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며 “전자청약 활성화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제고와 함께 고객민원 예방 등의 고객관리강화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

뉴스웨이 정희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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