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2월1일부터 한 달 간 ‘공진향 기앤진 크림(50ml 15만원)’을 두 배나 증량하고 가격은 1만원 올린 16만원으로 판매한다.
특히 03년 출시 때부터 지난 10년간 단 한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가임에도 매년 4만개씩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고농축된 한방성분의 효능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는 등 피부 건강을 돕는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문진희 LG생활건강 후 팀장은 “연간 2조원에 달하는 국내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지난 10년간 ‘후’ 브랜드는 왕후의 비방이라는 궁중 컨셉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다소 파격적인 이번 기앤진 크림 클래식 한정판은 ‘후’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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